블로그 소개

 

같은 동네에 살고 있는 한 길고양이 가족을 중심으로 우리 주변에 흔히 볼 수 있는 길고양이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우연한 계기로 시작된 묘연으로 2013년부터 길고양이 집사의 생활을 시작, 처음에는 먹이만 챙겨주며 개인 기록용으로 사진과 글을 쓰다가 길고양이의 삶을 알아갈수록 사람들의 인식 변화가 시급하다는 생각에 길고양이를 위한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길고양이와의 공존을 위한 노력은 각종 동물보호단체 활동이나 케어테이커(캣맘, 캣대디) 활동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전반적인 사회 인식이 바뀌지 않는다면 그 역시 폐쇄적인 소수의 활동에 그치게 됩니다. 길고양이는 인간과 비슷한 감정을 지닌, 공존이 가능하며 자연을 공유하며 함께 살아가야 할 우리의 길거리 이웃입니다. 이를 논쟁을 통해서가 아닌 가장 자연스러운 방식인 교감을 통해 알리고자 합니다. 그에 따라 자극적인 주제의 글은 지양하고 그들의 소박한 일상 이야기를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가장 더디고 소극적인 방식이겠지만 길고양이에게 관심이 없던 사람에게는 따뜻한 관심이, 길고양이를 챙기는 분들에게는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연락처

 

블로그에 대한 제안이나 길고양이에 관한 문의 등은 아래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세요. 항상 사용하는 이메일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빠른 회신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순 안부나 의견은 블로그 글의 댓글이나 방명록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 snorkmaiden@hanmail.net


< 1 >